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예천양수발전소, 설 맞이 사랑나눔 행사 훈훈

기사승인 2020.01.23  16:22:39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수력원자력(주) 예천양수발전소(소장 배봉원)가 설을 맞아 23일 자매기관 방문 및 발전소 주변지역 3개면(용문·효자·은풍) 경로당 69곳을 대상으로 '한수원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

 올 해는 지역 농산물인 예천준시 등 설맞이 선물세트를 준비해 따뜻한 정과 함께 전달했다.

 이 외에도 발전소 전 직원은 설 명절을 앞두고 예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예천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구매하는 등 지역 농민 돕기에 두팔을 걷고 나서 훈훈함을 더했다.

 예천양수발전소 직원들은 “이제는 매년 방문하는 저희를 알아보시는 어르신들을 대하면 지역사회와 한층 더 가까워짐을 느낀다.”고 말했다.

 앞선 21일에는 한국수력원자력(주) 예천양수발전소(소장 배봉원)와 지부노조(위원장 배종율)가 지자체 및 협력회사와 합동으로 하부저수지 하류수계 및 마을주변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예천양수 임직원 30명, 은풍면 주민센터 15명, 협력회사 10명이 참여하여 명절기간 내 고향을 방문하는 친지, 가족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고향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

 예천양수발전소는 지역사회의 책임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주변지역의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그 본분을 다하며, 설맞이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도 지역과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