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지보대목장, 수제마스크 나눔 및 장보기 행사 따뜻

기사승인 2020.09.28  17:26:03

공유
default_news_ad1

- 주민자치위원회 및 바르게살기협의회 앞장

 지보면 기관단체가 추석을 앞두고 대목장인 지보장날을 맞아 수제마스크 및 손소독제 나눔 행사와 장보기 행사를 연이어 펼쳐 훈훈함을 더했다.

 먼저 지보면 주민자치위원회(회장 강필희)는 26일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수제마스크와 손소독제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는 지보면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이 손수 만든 수제마스크 200매와 손소독제 500개를 장을 보러 나온 지역주민들에게 배부했다.

 강필희 회장은 "이번 행사는 모두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가자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마련됐다“며 ”회원들이 정성을 들여 만든 마스크로 주민들이 안전하게 추석을 맞이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지보면 바르게살기협의회(회장 정철용)는 추석을 앞두고 26일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보장날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회원들이 직접 지보장날 시장을 돌며 다양한 물품을 구입했다.

 정철용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그 어느때 보다 힘든 추석을 맞이한 시장 상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우리 지역을 위해 도움이 되는 일들을 찾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행사 현장을 찾아 “어려운 시기에 솔선수범해 마스크 제작에 나선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회원들의 봉사로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는 원동력이 되고 주민들의 자발적 노력으로 만들어진 희망이 더 많은 곳에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