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랑나눔으로 빛난 2021 예천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기사승인 2021.11.30  16:12:32

공유
default_news_ad1

- 실천적 봉사로 따뜻하고 행복한 예천 만들기

 2021 예천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이 30일 오후 2시 예천군청 5층 대강당에서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권영숙) 주최로 열렸다.

 이 자리는 올 한 해동안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과 사랑으로 헌신해 온 지역내 자원봉사자 및 단체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주최측은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 방역지침에 따라 참석인원을 제한했으며, 참석자를 대상으로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방명록 작성 등을 철저히 준수했다.

 이 날 기념식에는 김학동 군수, 김은수 군의장, 경북도의회 도기욱 부의장, 이미영 석송회장, 관내 자원봉사단체 및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먼저 예천군자원봉사센터의 주요활동을 소개하는 영상시청으로 2021년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권영숙 이사장은 대회사를 통하여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나눔과 헌신적인 봉사활동이 선한 영향력으로 확산되어 우리 지역사회가 더욱 따뜻하고 행복해 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학동 군수, 김은수 의장, 이상화(김형동 국회의원 부인) 여사가 격려사와 축사로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으며, 자원봉사를 통한 나눔문화확산을 위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밝혀 큰 호응을 이끌었다.

 이어서 그동안 모범적 봉사활동을 펼친 우수자원봉사자 및 유공단체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뜨거운 박수로 축사의 인사를 전하고 기쁨을 나눴다.

 ■ 자원봉사 유공자 및 단체 수상 명단

 ▶경상북도지사 ▷윤영아(꼼지라기봉사단), 이영자(유천면수지사랑봉사회), 박갑순(예천읍수지사랑봉사회) ▶예천군수 ▷강민송(양궁을사랑하는모임) 김성자(예천호명면적십자봉사회) ▶예천군의장 ▷홍가람(예천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 이성희(예천읍생활개선회) ▶한국자원봉사센터 협회장 ▷장덕호(예천읍남성의용소방대) 박미경(예천읍여성의용소방대) 이종남(예천사랑이미용봉사단) 이순선(소비자교육연맹 예천군지부) 이춘성(장계향선양회)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장 ▷한국수력원자력(주) 예천양수발전소, 서영하(용문면자원봉사거점센터), 황은영(고향주부모임) ▶경상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이세희(어린이도서연구회 예천지회)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단체) 예천군여성단체협의회, 한국미술협회 예천지부, 경북도청이미용봉사단, 예천초등학교 학부모 봉사단 ▷(자원봉사자) 강지연(예천단샘로타리클럽), 권미숙(한국부인회), 이정희(감천면적십자봉사회), 김귀순(예천교회다비다반찬봉사회)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