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예천곤충축제, 곤충생태원 개장으로 축제의 시작 알려

기사승인 2022.08.06  13:19:50

공유
default_news_ad1

- 10일간 예천읍 시가지와 곤충생태원에서 열려

 6년만에 열리는 SEMI곤충엑스포 2022 예천곤충축제가 6일 오전 9시 30분 효자면 곤충생태원 생태체험관에서 개장식과 함께 10일간의 여정에 들어갔다.

 이 날 개장식에는 (재)예천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인 김학동 군수를 비롯한 최병욱 예천군의장, 도기욱·이형식 도의원, 군의원, 관내 각급기관단체장, 이성화(김형동 국회의원부인) 여사, 지역민, 관람객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축제 성공 개최를 한마음으로 염원했다.

 먼저 김학동 군수의 환영사와 최병욱 군의장의 축사에 이어 개장식 하이라이트인 ‘테이프 커팅 세레모니’가 진행됐으며, 특별 이벤트로 첫 번째 관람객 환영 행사를 가지고 행사장 투어를 끝으로 개장식 일정이 마무리 됐다.

 이 자리에서 김학동 군수는 “행사 관계자와 군민 모두가 하나가 되어 이번 예천곤충축제를 성공적으로 치러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곤충에 관한 모든 콘텐츠가 총 망라된 체험과 축제의 장인 ‘SEMI 곤충엑스포 2022 예천곤충축제’는 ‘살아있는 곤충 세상 속으로!’라는 주제로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예천읍 시가지 및 곤충생태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앞서 군은 곤충산업 분야 최대 공모사업인 ‘곤충 양잠산업 거점단지 조성사업’에 최종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으며, 이번 축제를 통하여 곤충산업의 중심지로 발돋움하고 곤충도시 예천을 대내외에 알리는 계기로 삼을 방침이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