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예천군학부모회장협의회, 군민장학금 1백만 원 기탁

기사승인 2022.12.02  00:55:58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 인재 양성 위해 24개교 학부모회장 힘 모아

 예천군학부모회장협의회(회장 구수남)가 1일 예천군민장학회(이사장 김학동)에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이 자리에서 구수남 회장은 “자녀들에게 보다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해주고 싶은 마음에 회원분들과 모여 여러 방안을 고민하다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하는 예천군민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동 이사장은 “예천을 아끼고 보다 나은 미래 발전을 바라는 마음을 모아 장학회에 기탁해 주신 예천학부모회장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탁금이 학생들의 꿈을 펼치는 데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예천군학부모회장협의회는 관내 초·중·고등학교 발전과 지역 교육에 관심을 두고 학생들이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예천군학부모회장협의회는 ▶초등학교 12개교(호명초(이선민), 예천초(이경남), 예천동부초(강숙향), 예천남부초(황진연), 용문초(권윤자), 상리초(도효림), 은풍초(김수미), 감천초(이슬지), 유천초(박영미), 용궁초(윤희정), 지보초(현은혜), 풍양초(황효정)) ▶중학교 9개교(예천여중(윤정남), 예천중(윤정숙), 용궁중(박은주), 풍양중(정순이), 지보중(권영선), 감천중(백선화), 용문중(서영하), 대창중(배열매), 은풍중(박해옥))▶고등학교 3개교(대창고(구수남), 경북일고(김은희), 예천여고(박현주)) 등 관내 초·중·고 24개교 학부모회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