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3기 경북도민행복대학 예천군 캠퍼스 학위 수여식 열려

기사승인 2023.12.06  14:31:20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난 1년 간 함께 한 배움의 시간 추억

 제3기 경북도민행복대학 예천군 캠퍼스 명예학사 학위 수여식이 5일 경북도립대학교 청남교육관에서 열렸다.

 이 날 수여식은 총장인 이철우 경상북도지사의 축전을 시작으로 내빈 축사, 학위 및 상장 수여, 장학금 전달,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학동 군수와 김상동 경북도립대 총장, 도기욱 도의원 등이 참석해 42명의 수료생을 축하해 따스함을 더했다.

 제3기는 총 47명의 학습생 중 42명이 수료하는 등 높은 수료율을 보였으며, 빠짐없이 꾸준히 학습에 참여한 학습생에게는 개근상, 학습생 단합과 활동 추진에 앞장선 학습생에게는 공로상을 수여했다.

 예천캠퍼스는 지난 3월 22일 개강하여 매주 화요일마다 강의를 진행했으며, 정규과정 외에도 학습동아리 특강, 봉사활동(플로깅), 자선 나눔바자회, 학습수기집 발간 등 학습생이 중심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이번 3기는 지난 여름 집중호우 당시 학습생이 합심해 피해현장 복구 활동을 추진했으며, 자선 나눔바자회를 통하여 얻은 수익금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예천군민장학회에 기탁해 배움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 

 김학동 군수는 “예천군이 명품교육을 실현하는 평생학습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