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창고 이상연 총동창회장, 시원한 생활복으로 후배사랑 실천

기사승인 2024.07.05  16:13:58

공유
default_news_ad1

- 대창고 1학년 89명 학생에게 지원

 대창중고등학교 이상연(고13회) 총동창회장이 고등학교 1학년 89명의 학생에게 여름 생활복을 지원해 식지 않는 후배사랑을 자랑했다.

 여름 생활복 무상 지원은 무더운 여름을 보내는 후배들의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년 지원하고 있다.

 이상연 총동창회장은 “후배들이 무더위에 지지 않고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학생들을 응원했다.

 후배인 남모 학생은 “편안한 활동복 덕분에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수 있게 됐다”며 만족감을 표하고 “대선배인 회장님의 후배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공부에 매진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권오휘 교장은 “이상연 총동문회장님의 후배 사랑에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낀다.”며 “회장님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방법은 학생들을 바른 인성과 창의적인 사고를 가진 인재로 육성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연 총동창회장은 창원에서 ㈜경한코리아를 경영하며. 2017년 일자리 창출 부문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21년 창원시 선정 올해의 최고 경영인 선정, 기업 명예의 전당에 헌정 됐다.

 또한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모교 후배들을 위한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쳐 출향 기업인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