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NH농협 예향회, 고향사랑기부금 400만 원 전달

기사승인 2024.07.09  07:32:06

공유
default_news_ad1

- 회원들의 고향사랑을 하나로 모아

 NH농협 중앙본부 출신의 출향인 모임인 예향회(회장 이완진)가 8일 예천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400만 원을 전달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NH농협생명 이완진 부장, 경북검사국 정명환 국장, 농협중앙회 김윤수 반장, 농협중앙교육원 김용선 팀장, 농협예천군지부 이철수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앞서 김학동 군수와 차담회를 가지고 고향 예천과 상생발전할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상호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기부는 시행한지 이년째인 고향사랑 기부제의 확산 의지를 다지며, 내고향 예천을 응원하기 위하여 추진됐다.

 한편 지난해 7월 예천 집중호우피해 수해농가를 위해 5백만 원의 성금을 전달하고 복구에 힘을 보태 고향사랑을 실천했다.

 이 자리에서 이완진 예향회장은 “내고향 예천을 사랑하는 향우들의 마음이 고향사랑기부로 잘 표현된 것 같아 뿌듯하다”며 “예천사랑상품권, 예천장터쿠폰, 농·축산물 꾸러미세트, 삼강나루캠핑장 할인권 등의 답례품이 농촌과 함께 발전 상생하는 예천군을 잘 나타내는 것 같다”고 호평했다.

 이철수 예천군지부장은 “예향회의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이 진심으로 느껴진다”며 “농협도 예천군과 업무협약을 통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상호협력 체계 구축 및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을 위한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