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예천군육상연맹, 2017년도 정기총회 열려

기사승인 2017.12.11  21:08:58

공유
default_news_ad1

- 장덕호·윤상현씨 신입이사 입회

 예천군육상연맹(회장 이상만) 2017년도 정기총회가 11일 오후 6시 30분 공설운동장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는 도기욱 도의원, 최병욱 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역대회장, 자문위원, 임원진, 이사진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이상만 회장은 “올 한 해 지역육상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임원진과 이사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다가오는 무술년 한 해에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서로 화합해 보다 발전하고 도약하는 육상연맹이 될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감사보고가 있었으며, 2017년 수지 결산의 건, 2018년 사업계획수립 및 예산안 심의의 건을 상정해 의결했다.

 이와 함께 장덕호(청기와), 윤상현(예천신문기자)씨가 열렬한 환영속에 신입이사 입회식을 가졌다.

 또한 그동안 육상연맹 발전에 크게 기여해 온 권영익·박기성 부회장, 최인해 자문위원, 권영오 총무이사, 신태영 이사에게 각각 공로상을 수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진 저녁식사는 신라식당에 마련됐으며,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현준 군수가 참석해 지역육상발전을 통해 체육 웅군 예천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이상만 회장과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더불어 예천군육상연맹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덕담으로 지나가는 정유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8년 무술년의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