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예천군, 2018 인문학 콘서트 예천군 편

기사승인 2018.06.21  08:27:57

공유
default_news_ad1

- 인문학에서 현대인의 길을 만나다

 2018 세계유교문화축전「인문학 콘서트 예천군 편」이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2시 예천청소년수련관 청소년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인문학 콘서트는 (재)세계유교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예천군이 후원해 마련됐으며, 상담학자 이호선 한국노인상담센터 센터장이 초청돼 관객들과 소통한다.

 이날 ‘중년! 당신이 주인공인 이유!’라는 주제로 인생의 황금기인 중년 시기를 더욱 긍정적이고 건설적으로 보내기 위한 방법과 마음가짐 등에 대해 이야기 한다.

 아울러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중년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활기찬 삶의 길을 헤쳐나가는 주인공으로서 역할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강연 시작에 앞서 유명 성악가들의 성악 공연이 펼쳐져 관객들의 흥미를 돋우고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예천군 관계자는 “치열하고 각박해진 현대인의 생활에서 이번 인문학 콘서트가 자기 자신과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인문학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행사를 열어 군민들의 삶이 더욱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8 세계유교문화축전 인문학 콘서트 관람은 무료, 당일 현장 접수로 진행된다.

 행사 관련 문의는 (재)세계유교문화재단(054-851-7174)로 하면 된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