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북도립대학교, 신입생 인성 캠프로 자긍심 일깨워

기사승인 2019.05.24  17:17:50

공유
default_news_ad1

- 미래 목표 및 성취동기 부여

 경북도립대학교(총장 정병윤)가 22일, 23일 1박2일 일정으로 경주 The-K호텔에서 ‘2019년 경북도립대학교 신입생 인성 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캠프에는 신입생 260여명이 참여했으며, 체험형 교육프로그램를 통하여 학생들에게 인성 함양과 미래의 목표 및 성취동기를 부여했다.

 첫날에는 팀별 소감 나무 작성, 개인별 강점과 보완점을 파악하고, 타인과의 의사소통 능력 키우기, 1년 후 나에게 보내는 꿈 편지 작성 등 소그룹 게임 미션으로 진행됐다.

 이어 2일차에는 관계지능을 높이는 의사소통 프로그램과 천년사찰 경주 불국사 견학 등 역사문화탐방 프로그램으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1박 2일 동안 참가 학생들은 경북도립대학생으로서 소속감을 높였으며, 자신의 비전과 목표를 설정하고 올바른 인성을 형성하는 기회를 제공받았다.

 경북도립대학교 정병윤 총장은 “경북도립대학의 학생들은 스스로 인성을 함양하고 비젼을 설정하여, 비젼을 자신에 맞게 실현해 나아가는 학창생활을 보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북도립대학교는 2018년 교육부의 대학기본역량진단 결과 ‘자율개선대학’으로 선정되어 3년간 60억원의 국비 지원을 받게 되었으며, 대학의 교육혁신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배양하는데 최선의 지원과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