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지역자활센터 & 농업회사법인 (주)상하식품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9.08.16  11:11:11

공유
default_news_ad1

 예천지역자활센터(센터장 서재호)가 13일 오후 센터에서 박상하 ㈜상하식품 대표와 저소득층을 위한 일자리창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앞서 지난 6월부터 경북예천지역자활센터와 ㈜상하식품은 농산물임가공사업의 최기단계의 공정을 협업하여 시범사업으로 운영해왔다.

 ㈜상하식품은 각종 농산물을 가공하여 전국각지로 판매하는 업체로 문경 가은읍 농공단지에서 6년간 이 분야에 자리를 잡아온 건실한 기업이다.

 '농산물임가공사업'은 자활센터의 자활사업 참여자에게 농산물 생산작업 및 공정의 규격화로 접근하기 쉽고 작업의 숙달에 따라 향후 사업의 확대와 사업의 지속이 용이하다.

 예천지역자활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활사업 참여자들에게 지속적인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한 봉사활동 및 후원사업도 지역사회와 연계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

 ㈜상하식품은 “앞으로 지역내 저소득층을 위해 지속적인 일자리창출에 기여할 수 있다는 자부심과 소신을 갖고 경북예천지역자활센터와 함께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서재호 센터장은 "이번 협약으로 자활근로사업의 새로운 도전을 통해 수익창출을 도모하고 지속적인 근로기회를 제공 할 수 있게 됐다"며 "새롭고 다양한 사업을 통하여 저소득층의 자활자립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