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29회 예천군 농업경영인 가족 체육대회 열려

기사승인 2019.09.19  13:24:01

공유
default_news_ad1

- 주제는 힘차고 밝은 미래

 제29회 예천군 농업경영인 가족 체육대회가 19일 오전 11시 한천체육공원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는 ‘힘차고 밝은 미래’를 주제로 추진됐으며, 명예 대회장인 김학동 군수를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10개 읍·면 농업경영인 및 가족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먼저 선수단 입장식이 있었으며, 우수농업인에 대한 표창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안경모 군연합회장은 “오늘 하루 모든 근심은 내려놓고 더불어 흥겨운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며, “다함께 힘을 모아 현실에 마주한 위기를 변화의 기회로 삼아 우리 농업이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는 계기로 만들자.”고 밝혔다.

 김학동 군수는 축사에서 내빈소개와 국민의례 등 의식행사의 간소화를 강력히 주문해 눈길을 끌었으며, “정성을 다해 키운 우리 농산물이 제값을 받을수 있도록 군정을 집중하겠다”고 밝히고 “농업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주요내빈 축사와 함께 유천면 대표단의 우승기 반납식이 있었으며, 김동구·윤옥희 회원의 선수단대표선서가 있었다.

 이어진 본 대회에서는 한마음 공 튕기기, 훌라후프 넘기, 제기차기, 쌀포대들기 등 다채로운 경기로 즐거움을 나눴으며, 읍면 노래자랑을 통하여 가족상호간 정을 다지는 흥겨운 화합의 장을 연출했다.

 또한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재능나눔으로 행복한 예천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예천지회(회장 채희삼) 장태수·미아씨가 무대에 올라 열창으로 농업경영인들을 위로하고 신명나는 놀이판을 만드는데 한몫을 했다.

 한편으로, 이날 용문면회와 지보면회가 대회에 참석하지 않아 작은 아쉬움으로 남았다.

 ■ 우수농업인 수상자 명단

 ▶국회의원상 ▷신해일(한농연 사무차장) ▶경북도지사상 ▷윤근훈(한농연 용궁면회 사무국장) ▶(사)한농연 중앙회장상 ▷김석호(한농연 유천면회 사무국장) ▶한국농어민신문사장상 ▷윤용한(한농연 용궁면회장) ▶(사)한농연 경북도회장상 ▷조원호(한농연 감천면회 부회장) ▶경북농업기술원장상 ▷이형석(한농연 예천읍회장) ▶예천경찰서장상 ▷박기훈(한농연 유천면회) 한영수(한농연 개포면회 부회장) ▶NH농협 예천군지부장상 ▷권순석(한농연 효자면회 부회장) 유창환(한농연 풍양면회 부회장) ▶(사)한농연 예천군연합회장상 ▷정세민(한농연 보문면회) 김갑수(한농연 호명면회 부회장)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