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북도서관, 초등생 위한 크리스마스 프로그램 운영

기사승인 2019.12.08  22:15:20

공유
default_news_ad1

- 18일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영어그림책’

 경북도서관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영어그림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앞서 지난 개관 특별문화프로그램에서 ‘초등학생을 위한 역사특강’이 매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에 초등학생 대상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18일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 크리스마스 특별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어울리는 영어노래와 율동을 배우고 영어그림책을 활용하여 사물의 이름과 특성을 영어로 익힌다.

 프로그램의 대부분을 영어로 진행하며, 산타할아버지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 활동을 통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영어그림책은 경북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9일부터 11일까지 선착순으로 참여 신청을 받으며, 초등학생 1~2학년, 3~4학년으로 나눠 프로그램 당 15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한편, 경북도서관은 지난 11월 13일 개관을 전후해 ‘명사초청 인문학 특강’뿐 아니라,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을 체험할 수 있는 에코스케치와 동화구연 체험관을 열어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눈길을 끌었다.

 앞으로 도서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내년에는 더욱더 다채로운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진창 경북도서관 관장은 “크리스마스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을 아이들에게, 도서관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제공해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주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