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24 동행축제 상설시장 ‘맥주페스티벌’ 성황리에 열려

기사승인 2024.09.07  19:29:46

공유
default_news_ad1

- 추석 앞두고 전통시장에 작은 활력 불어넣어

 (사)예천읍상설시장 번영회가 주관한 2024 동행축제 ‘맥주페스티벌’이 6일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상설시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학동 군수, 강영구 군의장, 박재길 부의장, 신향순·장삼규·강경탁·안양숙 군의원이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지역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즐겼다.

 이 날 참석자들은 시원한 맥주 한잔과 다양한 안주로 지난 여름의 무더위를 말끔히 씻어냈으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공연으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냈다.

 이재근 번영회장은 “이번 행사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상설시장을 찾아 함께 어울리는 공간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민족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을 더 사랑하고 많이 이용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번영회는 행사 당일 예천읍 상설시장 내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 추첨권을 제공했으며, 추첨을 통해 냉장고, TV, 세탁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한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는 맥주 1잔을 무료로 선물했다.

 특히,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맥주 무료 나눔 행사가 열려 인기를 모았으며, 맥주 브랜드 맞추기, 맥주병 큰소리로 따기, 맥주 빨리 마시기 등 유쾌한 게임과 관객 노래자랑으로 시간을 잊고 페스티벌을 온 몸으로 만끽했다.

 저녁에는 채서윤, 황태자, 채희삼, 미아 등 가수들의 신명 나는 공연이 펼쳐져 흥겨움을 더했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