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60회 예천군민체육대회 성황. 군민 화합의 장 연출

기사승인 2024.10.09  15:13:12

공유
default_news_ad1

- 변화와 도전으로 활력 넘치는 예천 건설 다짐

 제60회 예천군민체육대회가 9일 오전 10시 예천스타디움에서 예천군체육회(회장 이철우) 주최·주관으로 열렸다.

 이 날 대회에는 김학동 군수, 강영구 군의장, 도기욱·이형식 도의원, 군의원, 각급기관단체장, 이상연 ㈜경한코리아 회장 및 재경·재부·재대구 출향인, 김수남·이현준 전 군수, 원로체육인, 지역주민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먼저 예천그린실버합주단(단장 이원자)을 선두로 12개 읍·면 선수단 입장식이 있었으며, 대회기 게양, 성화점화, 우승기 반환, 체육유공자 표창이 진행됐다.

 김학동 군수는 기념사에서 “지난 여름철의 폭우와 폭염을 극복하고 풍성한 수확의 계절을 맞아 예천군민의 날 기념식과 군민체육대회를 가지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오늘 하루만큼은 바쁜 일상을 떠나 군민 화합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철우 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경기의 승패를 떠나 사고없는 페어플레이를 부탁드리며 읍면 선수들의 친목과 우정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초대 민선 체육회장으로써 예천군체육회의 새로운 출발, 변화와 도전으로 예천군 체육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해 일 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예천군보건소·예천군체육회의 생활체조, 한국외발자전거협회 대구팔공클럽의 외발자전거, 호명초 치어리딩팀의 공연이 펼쳐져 흥겨움을 전했다.

 오후에는 양궁(단체전), 남녀 100M, 양궁(서바이벌), 피구, 어린이밸런스바이크대회, 줄다리기, 천하무적팔씨름, 단체줄넘기, 여자중량들기, 400MR, 400MR스페셜매치 등 다채로운 경기를 즐기며, 불꽃튀는 명승부로 재미를 더했다.

 한편으로 풍성한 먹거리와 푸짐한 경품, 현숙, 주미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으로 모두가 하나로 어우러져 행복한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 체육유공자 명단

 ▶ 김명자(호명읍여성의용소방대장) 권영기(은풍면체육회 감사) 장인숙(감천면체육회 사무국장) 김종길(보문면체육회 운영위원) 윤창수(개포면체육회 고문) 최상욱(지보면체육회 회장) 장재훈(예천군육상연맹 이사) 김윤익(예천군축구협회 사무차장) 김영창(예천군배구협회 사무국장) 양준석(예천군탁구협회 전 전무이사) 강성익예천군볼링협회 전무이사) 윤재익(예천군농구협회 이사) 손경목(예천군파크골프협회 시설관리위원)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