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예천군, 도청 신도시 패밀리파크 물놀이장 19일 개장

기사승인 2024.07.19  08:27:54

공유
default_news_ad1

- 유료로 8월 18일까지 운영, 매주 월요일 휴장

 호명읍 도청 신도시 패밀리파크 물놀이장이 19일 개장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신도시 패밀리파크 물놀이장은 경북도서관 뒤편 송평천 건너편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8월 18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입장료는 성인 6,000원, 유아 및 어린이(만 2세 이상~12세 이하) 4,000원, 영아(만 2세 미만)는 무료다.

 단 예천군민 및 안동시민,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은 50% 감면되며,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물놀이장에는 수영장(성인풀, 유아풀), 에어바운스, 물놀이터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설치돼 있으며, 그늘막과 파라솔 등 편의시설과 휴게공간도 함께 마련돼 있다.

 음식물 취식은 가능하나, 국물이 있는 음식과 음주는 불가하고 유리병 등 위험한 물건은 반입이 금지된다.

 군은 안전한 물놀이장 운영을 위해 자외선·오존 살균과 염소소독으로 수질관리를 철저히 하고, 안전요원과 응급치료 인력을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힘쓸 예정이다.

 김학동 군수는 “장마 이후 무더위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패밀리파크 물놀이장이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최고의 놀이터가 될거라고 확신한다.”며 “시원하고 안전한 휴가지가 되도록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