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 자원봉사자 발대식 가져

기사승인 2024.04.30  16:51:05

공유
default_news_ad1

- 대회 성공개최의 원동력! 자원봉사자의 힘!

 예천군이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30일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자원봉사자 발대식 및 소양 교육을 실시했다.

 이 날 발대식에는 대회 조직위원장인 김학동 군수와 최병욱 군의장, 조애자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조직위 관계자와 자원봉사자 등 150여 명이 참여했다.

 발대식은 선서문 낭독, 성공 다짐 퍼포먼스, 대회 소개 및 양궁에 관한 기본 교육, 배치장소별 담당 역할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봉사자들은 현대양궁월드컵대회 개최 장소인 예천진호국제양궁장 구석구석을 직접 둘러보며, 활동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만끽했다.

 자원봉사자들은 5월 19일부터 5월 26일까지 8일간 예천진호국제양궁장 및 연습장 등에 배치되어 경기장 안내, 통역, 질서유지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신종원·임지연 씨는 선서문 낭독을 통하여 “예천군이 주관하는 최초의 국제양궁대회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한다는 사실이 기쁘다.”며 “세계 각국의 양궁 선수단이 예천에서 좋은 기억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학동 조직위원장은 “우리 지역 첫 국제 양궁대회의 성공을 위해 기꺼이 동참해주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예천을 대표하는 얼굴이 되어 선수단과 관람객에게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대회」는 세계양궁연맹이 주최하고 예천군과 대한양궁협회가 주관하는 세계 3대 국제양궁대회 중 하나로, 오는 5월 21일부터 26일까지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열린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