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1회 예천석송령배 경북부부사랑 파크골프대회 성료

기사승인 2024.05.28  16:38:45

공유
default_news_ad1

- 경북도내 11개 시군 부부 144팀 288명 참가

 예천군파크골프협회(회장 박학근)가 28일 한천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예천 석송령배 경북부부사랑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각 지역별로 참가한 선수들이 개인전과 팀전으로 겨루던 기존 경기 방식과 달리 부부가 한 팀이 되어 부부 대항으로 경기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자리에서 김학동 군수는 “부부가 함께 운동하는 모습이 무척 건강하고 좋아 보인다.”며 “앞으로도 파크골프를 통해 즐겁게 건강 챙기시길 바라며 어르신들의 생활체육 활동 기회를 늘리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학근 회장은 “오늘 하루 파크골프를 통하여 부부애를 다지는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으면 한다”며 “승부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건강하고 즐겁게 대회를 마쳤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경북도 내 11개 시군에서 참가한 부부 144팀 288명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내며, 부부의 힘으로 찰떡같은 팀워크를 발휘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다.

 더불어 정정당당한 승부로 동호인 상호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행복한 시간을 즐겼다.

 파크골프는 간단한 장비로 시간과 장소에 큰 제약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최근 동호인의 수가 빠르게 늘어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