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20회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자원봉사자 발대식

기사승인 2023.05.22  14:21:41

공유
default_news_ad1

- 자원봉사자의 힘으로 대회 성공개최 이끈다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학동)가 22일 오후 1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극장에서 자원봉사자 발대식 및 소양 교육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김학동 군수를 비롯한 권영숙 예천군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조직위 관계자, 자원봉사자 등 200여명이 함께 했다.

 먼저 선서문 낭독을 시작으로 성공 다짐 퍼포먼스, 제20회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소개 및 소양 교육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자원봉사자들은 오는 6월 2일부터 6월 7일까지 6일간 예천스타디움 및 연습장 등에 배치되며, 경기장 안내, 통역, 급수 봉사 등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자원봉사자를 대표해 선서한 김민경씨는 “아시아 육상의 미래를 대표하는 선수단이 예천군을 찾는 만큼 좋은 기억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김학동 군수는 “예천군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국제대회의 성공을 위해 자원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신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자원봉사자 모두 예천의 얼굴이 되어 선수단과 관람객들을 친절히 맞이하고 성공적인 대회를 이끄는 마중물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20회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아시아육상연맹이 주최하는 3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로 오는 6월 4일부터 7일까지 예천스타디움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