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공직공익비리신고 전국시민운동연합 군지부 창립대회 열려

기사승인 2019.12.09  18:00:49

공유
default_news_ad1

- 투명하고 건전한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

 (사)공직공익비리신고 전국시민운동연합 예천군지부(지부장 정홍진) 창립대회가 6일 오후 4시 예천군문화회관 2층 소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창립대회에는 김학동 군수, 신동은 군의장을 비롯한 박재석 경찰서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나유인 전국연합 총재와 관내 실행위원 50여명이 함께 했다.

 사회는 김상영 사무총장이 맡아 진행했으며, 참석위원들은 결의문을 낭독하고 부정부패 없는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정홍진 지부장은 대회사에서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해서는 비리, 부패가 없는 맑고 청정한 지역사회가 조성되어야 한다는 평소 신념에 따라 지부장직을 수락하고 창립대회를 가지게 되었다”고 밝히고 “본 대회를 통하여 충절의 정신이 우리 예천의 새로운 도덕률로 거듭나는 일대 전환기가 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김학동 군수는 축사에서 “투명하고 건전한 사회를 만들과 국가와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단체의 목적에 부응하는 지역 NGO로써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창립총회에서는 개회와 함께 임원선임이 있었으며, 정관 심의건을 의결했다.

 이번에 창립대회를 가진 (사)공직공익비리신고 전국시민운동연합 예천군지부는 국민권익위원회와 함께하고 있는 사단법인체로 지역의 뜻있는 인사들이 모여 만든 비영리단체이며, 앞으로 지역사회의 반부패 분위기 조성과 청렴인 발굴, 공직자의 청렴하고 공정한 업무 감시 및 장려에 총력을 경주해 나갈 예정이다.

 ■예천군지부 임원 및 위원 명단

 ▶초대지부장: 정홍진 ▷자문위원: 권창용 김기현 최병홍 장연석 ▷분과위원장: 안두엽 이원자 ▷사무총장: 김상영 ▷위원: 최균락 임진광 이문식 이두한 정용수 송중섭 정재원 최규섭 김인성 우세하 임준모 김명동 최성민 김규정 장영환 윤성호 임보규 김현동 이양형 장덕호 이문락 권영홍 한상우 서재호 김재근 김도한 전해룡 신태영 임만기 이명희 김재은 임정숙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