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예천군, 설 맞이 농․특산물 10억 5천여만 원 판매!

기사승인 2020.01.23  00:13:01

공유
default_news_ad1

- 유통마케팅 조직 강화, 행정력 집중 결과

 예천군이 대내외적인 어려움속에서도 설을 맞아 예천장터(www.ycjang.kr)와 대도시 직거래 장터를 통하여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 결과 지역 농·특산물 10억 5천 여원을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

 유통마케팅팀은 설맞이 농·특산물 판매를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관내 기관․단체는 물론 출향인이 운영하는 전국 기업과 기관단체를 찾아다니며, 적극적인 맞춤형 세일즈로 직접 판매 7억 5천만 원, 자매도시 직거래 장터와 예천군 농산물 판매장에서 3억 원 등 총 10억 5천여만 원을 판매했다.

 이번 성과는 민선 7기 김학동 군수의 역점 시책인 농산물 유통활성화를 위하여 지난해 초 행정조직 개편을 통해 유통마케팅 조직을 강화하고 모든 행정력을 집중한 결과다.

 특히, 설을 맞아 최신 트렌드에 맞춰 7가지 농산물로 구성된 종합선물 세트를 기획 상품으로 제작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주요 농․특산물인 예천한우, 은풍준시, 한과, 사과, 참기름 등도 인기리에 판매됐다.

 은풍준시 재배농가에서는 “올해 생산량 증가와 예년 보다 따뜻한 겨울날씨로 건조시기가 늦어져 판매에 어려움을 겪었는데 군에서 직접 판매를 도와줘 걱정을 덜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학동 군수는 “농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고, 예천군의 농·특산물을 구매해주신 기관과 기업체, 출향인 등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특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