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7회 예천군수배 및 제13회 협회장배 군민친선골프대회 성황

기사승인 2022.09.29  13:49:48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출향 골프동호인들의 화합의 장 연출

 제7회 예천군수배 및 제13회 협회장배 군민친선골프대회가 29일 오후 보문면 한맥CC & 노블리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는 예천군골프협회(회장 김윤한)가 주최·주관하고 예천군·예천군체육회·OK스크린골프가 후원했으며, 생활체육 골프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출향 골프동호인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대회에는 지역내 골프동호인들과 출향인들로 구성된 40개팀 160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골프실력을 가늠했다.

 오후 1시 개회식은 이상만 실무부회장이 사회를 맡았으며, 간단하게 의식행사를 마치고 축포로 대회의 시작을 알렸다.

 이 자리에는 일본 선진지 견학을 떠난 김학동 군수와 최병욱 군의장을 대신해 전재업 부군수, 김홍년 부의장이 참석했으며, 도기욱·이형식 도의원, 이철우 군체육회장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동호인들을 응원해 따스함을 더했다.

 김윤한 예천군골프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하여 “오늘 대회가 골프인구의 저변확대와 군민체력증진의 시금석이 되었으면 한다”며 “골프를 매개체로 모두가 하나되어 경북의 중심 도약하는 예천발전의 선봉장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승부에 연연하지 말고 정정당당한 승부로 친목을 다지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기분좋은 하루를 보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김윤한 회장과 주요내빈들의 시타와 함께 참가선수들은 팀별로 나뉘어 가을향이 물씬나는 18홀을 돌며, 그 동안 쌓은 기량을 마음껏 자랑하고 일상사로 정을 다지는 행복한 시간을 즐겼다.

 라운딩 마치고 저녁 7시에 시상식과 함께 만찬을 즐겼으며, 푸짐한 경품으로 기쁨을 더했다.

 ■ 경기결과

 ▶우승 ▷시니어부: 최종수 ▷일반부: 황인석 ▷여성부: 김숙희 ▶메달리스트 ▷시니어부: 황병진 ▷일반부: 김명준 ▷여성부: 윤혜서 ▶준우승 ▷시니어부: 박수범 ▷일반부: 이진우 ▷여성부: 손경은 ▶롱게스트 ▷시니어부: 이완우(218m) ▷일반부: 도기욱(250m) ▷여성부: 안일현(165m) ▶니어리스트 ▷시니어부: 채용만 ▷일반부: 고송 ▷여성부: 김미옥 ▶행운상 ▷시니어부: 오병대(103타) ▶최다버디 ▷안상준(4개) ▶최다보기 ▷김경순(17개) ▶최다파 ▷노영근(16개) ▶최다양파 ▷시니어부: 김석기 ▷일반부: 김명기 ▷여성부: 권금자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